아래에 고객들이 일반적으로 묻는 질문들에 대한 답변을 해 놓았으니 참조하시고 추가 문의 사항 있으시면 전화나 이메일로 연락주시면 성심 성의껏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내가 원하는 사진/그림을 넣어서 달력을 만들어 주나요?
1. 네, 만들어 드립니다. 이를 주문달력이라 합니다. 벽걸이/탁상용 모두 됩니다. 다만, 손님이 사진 혹은 그림을 CD,USB,Email(PDF/JPG)화일로 담아 주시면 됩니다. 2. 주문 최소 수량은 500.부 이상이며 종류에 따라 견적을 내어 드립니다.
최소 주문수량이 몇개이며, Shipping Charge는 있는지요?
1. 최소 주문수량 150부 이상입니다. 만일 1BOX 100부인 경우는 일부 Shipping Charge가 있습니다. 2. Shipping Charge는 VA,MD,DC 인근 지역을 벗어날 경우 배달료가 있습니다. 타지역 경우는 배달료 별도 (UPS비) 입니다.
교회용 달력이 있나요?
1. 교회용 달력은 특판 교회용 그림이 있고 일반 교회용 그림이 있으니, 특판교회용 / 일반교회용 그림을 확인하세요.
언제까지 주문 할 수 있는지요?
1. 달력 마감은 9월 15일까지 입니다. 한국 추석전에 마감을 합니다.
타주에서 주문해도 달력을 만들어 주나요?
1. 타주도 달력제작해 드립니다. 다만, 운송비는 실비 (UPS비) 별도 청구합니다. 2. 달력주문 제작에 관한 궁금한 사항은 전화 (571-242-3736 / 703-256-0700) 으로 연락주시면 됩니다. 혹은 email [newsunny77@gmail.com] 로 연락주십시요. 감사합니다.